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후배들 양성 중이라는 비투비 이창섭 근황

by 핫 플레이스 2024. 1. 2.
728x90
반응형

후배들 양성 중이라는 비투비 이창섭 근황

 

요정식탁에 출연한 이창섭

쉬는 날에는 실용음악학원 운영하는 비투비 이창섭

 

 

 

 

학생 때 김형섭이 운영하는 실용음악학원 다녔었는데 그때도 꿈이었다고 

 

 

 

 

 

뭔가 이야기 하는거 들어보니

찐 교육자의 마인드..

 

 

 

 

 

 

자기 보다 더 훌륭한 사람이 나오길 바라는 마음이라는 이창섭

 

 

 

 

 

 

 

 

 

 

but, 본인의 꿈은 대기업 회장님이 되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재능을 녹여서 대기업 회장이 되고 싶은데 엔터는 또 아니라고 함 

 

 

 

 

 

 

 

자기 선택으로 아이들의 인생을 결정지어 주고 싶지 않아서라고

와.. 여기서 ㄹㅇ 감탄함 멋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