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누구보다 바빴던 남돌

by 핫 플레이스 2023. 12. 27.
728x90
반응형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누구보다 바빴던 남돌

 

샤이니 민호 

먼저 샤이니로 가요대전 레카 참석

 

 

 

레카 후 샤이니 무대는 3부라 그 전까지 뭐 할까 싶었는데

 

 

 

 

 

 

 

 

 

키는 가요대전 엠씨 보러 가고 태민과 헬스하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대전 개최 장소가 리조트임)

 

 

 

 

 

같이 운동해서 동생이 뿌듯한 형

 

 

 

 

 

 

 

태민이와 운동 후 만찬

 

 

 

 

 

 

 

 

 

 

 

엠씨 보는 키 모니터링도 잊지 않음

 

 

 

 

 

 

 

 

그리고 한 시간 뒤 샤이니 무대

 

 

 

 

 

레전드 찍은 헤메코의 미모로 마치 호랑이 같이 무대를 찢어 놓고 감

무대 전에 헬스장 가서 운동하는 건 진짜 생각도 못했다 진짴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