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영화 과속 스캔들 다른 나라 버전들

by 핫 플레이스 2023. 6. 6.
728x90
반응형

지난 2008년에 개봉해 흥행에 성공한 영화 과속스캔들

 

이게 여러 나라들로 해외 판권을 수출했는데

각 나라 버전 보는 맛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오리지날 한국 

 

 

 

이 장면을 어떻게 재현했는지 보자 .

 

 

 

 

 

 

베트남

 

 

 

베트남 아기 씩 웃는 거 귀엽다ㅋㅋ

 

 

 

 

 

 

 

중국

 

 

 

중국에서 2016년에 

 '外公芳龄38'(외할아버지는 방년38세) 라는 제목으로 개봉함

 

 

 

 

 

 

러시아

 

 

 

 

 

 

아기 히틀러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인도 버전은 없나?

인도 버전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