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드라마 촬영 중 실제로 잠이 든 이도현

by 핫 플레이스 2023. 6. 6.
728x90
반응형

안은진(미주)과 라미란(영순) 심각한 씬 촬영 중

이도현(강호)은 커튼 뒤에서 누워있는 장면인데 찐으로 잠들어버림ㅋ

 

 

 

 

컷소리 나자마자 달려와서 

퍽퍽 때리는 안은진과 

 

 

 

 

 

 

 

그저 꿈뻑...

본인이 코골며 잠들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이도현

 

(코 골면서 잤다고 놀림ㅋㅋ

그리고 저 밑에 핫팩깔고 노곤고곤해져서 잠이 듦ㅋㅋㅋ)

 

 

 

 

 

 

 

 

 

벌떡 일어나서 "코 골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놀리는 하이에나 둘과 

어린 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