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고아성 장률 사극 춘화연애담 캐스팅 확정

by 핫 플레이스 2023. 6. 6.
728x90
반응형

배우 고아성과 장률이 '춘화연애담'에서 호흡을 맞춘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며느라기'를 연출한 이광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극본은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뉴논스톱', '순풍산부인과'의 서은정 작가가 집필한다.

 

 

 

 

 

 

 

 

 

 

고아성은 자유분방하게 자란 왕실 막내 공주이자 자주적으로 사랑을 찾아나선 화리공주로 분해 처음으로 19금 사극에 도전한다.

 

 

 

 

고아성은 드라마 '트레이서', '라이프 온 마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보여준 배우.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무장한 그녀가 자립적인 인생을 꾸려가는 화리공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도성 최고의 거상이자 갑부이자 화리공주의 첫 번째 부마 후보에 오른 최환 역에는 배우 장률이 확정됐다. 

 

최환은 수려한 얼굴로 돈과 여자를 밝히는 바람둥이 같지만 어딘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인물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게된 장률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에서 '고극렬' 역과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에서 동천파 조직원 '도강재' 역으로 주목을 받았다.

 

 

 

 

 

2024년 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