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연프에서 여출에게 감자상이라는 남출

by 핫 플레이스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연프에서 여출에게 감자상이라는 남출

 

랜덤데이트 중인 두 사람

 

 

여자가 나름 어필중인데

 

 

 

 

 

 

 

 

남자가 불편한티 엄청냄

 

 

 

 

 

 

 

 

여자가 저렇게 돌려서 말하니까

걍 귀찮다는듯이 칼인정함 

 

 

 

 

 

 

 

포토부스 찍으러가서

 

 

 

 

 

"너는 '감자상'이니까" 

 

 

 

 

 

 

네??? 내가 잘못들은건가 싶었는데 

 

 

 

 

 

 

 

패널들 표정 보니까 아니었음

 

연프에서 데이트 상대보고 감자상이라고 하는 사람 첨 봄ㅋㅋㅋㅋ

 

 

 

 

 

 

 

 

 

 

저렇게 말해놓고

'나는 감자 좋아해' 이럼...

 

 

 

 

 

 

 

사진찍고 바다보러 갔는데 

 

 

 

 

대화하기 싫은 듯

갑자기 파도를 느껴보라고 함

 

 

 

 

 

 

여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바다에 있는동안 저렇게 앞만 봄

 

 

 

 

 

 

 

 

 

 

그렇다고해도 '감자상'이라뇨.......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