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신동엽이 이소라 개인 채널에 출연한 이유

by 핫 플레이스 2023. 12. 22.
728x90
반응형

신동엽이 이소라 개인 채널에 출연한 이유

 

 

 

 

시작된지 얼마 안 된 신동엽의 웹예능에 장도연이 게스트로 나온 적 있음

 

 

 

 

 

 

 

 

 

 

그런 품앗이(?)로 장도연 웹예능에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장도연이 “(신동엽의) ‘짠한형’에 출연해서 

제 채널에 와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흔쾌히 나와주셨다”며 고마워 함

 

그러자 신동엽은 "나도 시작한 지 얼마 안됐는데 너무 고맙더라."라고 말함

이에 장도연이 "(홍)진경이 언니 채널에도 출연했더라"고 하자,

신동엽이 "도연이와 진경이가 초대하면 무조건 나갔을 것"이라고 대답함

 

 

 

 

 

 

 

장도연이 "동시에 초대하면?" 이라고 묻자,

 

 

 

 

 

 

 

 

"무조건...더 키 큰 사람!" 이라고 

장난스럽게 대답한 신동엽ㅋㅋㅋㅋ

 

 

 

 

 

 

 

 

 

 

 

 

 

그래서 이소라 개인채널에 먼저 나간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