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애교관 충돌한 배우 주현영과 가수 츄

by 핫 플레이스 2023. 5. 23.
728x90
반응형

 

 

 

 

츄가 유독 보고 싶었다는 주현영

 

 

 

 

 

 

 

왜냐면 친구들 사이 별명이 츄현영이래 ㅋㅋㅋ

 

 

 

 

 

 

 

 

 

저도 약간 킹 받게...아앗 열받게 만드는..ㅎㅎ

킹받게 라고 했다가 방송용어 아니라 황급히 고치는ㅋㅋㅋㅋ

 

 

 

 

 

츄가 주현영과 애교 배틀 해보고 싶다고 해서 함ㅋ

 

 

 

 

 

 

 

 

주현영 먼저 선공

 

 

 

 

 

 

진짜 순식간인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츄 후공

 

 

눈이 돌아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현영 

 

 

 

 

 

 

 

 

 

 

 

 

 

 

어떻게든 이기겠다는 의짘ㅋㅋㅋㅋㅋㅋㅋ

 

 

 

 

 

 

주현영

 

 

 

 

 

 

 

 

 

 

 

 

 

 

 

 

 

 

 

 

 

 

주현영 

 

일어나서 함 

역시 화려함

 



 

 

 

 

 

 

질수 없음

 

 

 

 

 

 

갑자기

짱예쁘댜~~~

 

이럼

 

 

 

 

 

 

 

 

 

 

 

세계관 대통합

아.름.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