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종국이 생각하는 남친룩의 정석 패션

by 핫 플레이스 2023. 5. 23.
728x90
반응형

 

주우재와 옷 가게에 가게 된 김종국

 

 

 

 

 

 

 

 

 

365일 검정색의 남자인 김종국과

 

 

 

 

 

 

 

패션 모델 출신의

남친룩의 정석 주우재의 만남

가슴이 웅장해진다

 

 

 

 

 

 

 

 

 

 

 

김종국 365일 검정 옷의 비밀 = 똑같은 옷을 30장 주문...

 

 

 

 

 

 

 

 

 

 

 

김종국이 그런 패션을 선호하는 이유는,

다음날 옷 고민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가게에서 김종국 = 주우재

 

 

 

 

 

 

 

 

 

 

 

 

 

음악방송 출근길....

 

 

 

 

 

 

 

 

정확히 말하면 출근룩 아니고 남친룩이라는데...

 

 

 

네??? 어딜 봐서요??????? 저게 어떻게 왜 남친룩인거죠???

 

 

 

 

 

 

 

 

 

 

 

 

는 김종국 주위 남자 친구들 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