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러블리즈 이미주랑 축구선수 송범근 럽스타

by 핫 플레이스 2024. 4. 20.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이미주랑 축구선수 송범근 럽스타

 

 

위에서 찍어준 남친의 여친 시점

아래에서 찍어준 여친의 남친 시점

 

 

 

 

 

 

배경 넘나 똑같

 

 

 

 

 

 

 

 

걍 모든게 똑같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대놓고 럽스타 한 듯 

숨길 생각 없었나봐 

 

 

 

 

 

 

커플.. 행쇼.. 남친이 사진 잘 찍어주시네 

 

 

 

 

 

연애 인정 기사도 뜸 둘이 세살 차이래 

못 알아봐서 미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놀뭐에서 놀리는 거 보면 되낰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