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이효리가 말하는 당시 핑클 데뷔무대 라이브

by 핫 플레이스 2024. 4. 20.
728x90
반응형

이효리가 말하는 당시 핑클 데뷔무대 라이브

sm에서 먼저 데뷔하면

 

 

 

dsp에서 한명 더 껴서 데뷔하는 전략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S는 요정이니 다른 컨셉으로 가자 

 

 

 

 

 

 

 

이효리 : 뭘 승부해 주현이 밖에 없는뎈ㅋㅋㅋㅋ

 

 

 

 

 

게다가 블루레인 개 하드코어 난이도

(불러보면 앎 음 개높음) 

 

 

 

 

 

첫방 첫데뷔무대 생라이브 ㄷㄷ..

 

 

 

 

 

 

대기실에서 매니저들끼리 보는데 

 

 

 

 

쥐구멍 엔딩

 

 

지금보면 생각보다 이효리는 괜찮음 ㅋㅋㅋ

당시 댄스가수가 김현정 유승준 백지영 디바 쿨 등 찐재능러들이라 더 비교되며 까임

예능에서 몇번 언급했는데 항상 본인 부족한 거 알아서ㅇㅇ 

유고걸때는 라이브 잘해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