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19살에 장군의 아들로 데뷔한 황정민

by 핫 플레이스 2023. 12. 18.
728x90
반응형

19살에 장군의 아들로 데뷔한 황정민

 

 

 

배우 황정민의 데뷔는 

89년 영화 '장군의 아들' 이라고 함

 

 

 

 

 

 

 

 

89년도에 열아홉의 나이로 데뷔한 황정민

 

 

 

 

 

 

 

근데 데뷔작이 '장군의 아들'이라고 못 들은거 같은데...??

 

 

 

 

 

 

 

 

단역이라 잘 말을 안했나 봄

 

 

 

 

 

 

 

거기서 무슨 역할이었음?

 

 

 

 

 

 

 

 

우미관 지배인 역할

 

 

 

 

 

 

 

아~~ 음 ~~

 

 

 

근데요...............

 

 

 

열아홉살이 우미관 지배인이요???

 

 

 

 

 

 

 

 

지금과 비슷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봄

 

 

 

 

 

지금이랑 별 차이가 없......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