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황정민 아들이 회식 꿈나무가 된 이유

by 핫 플레이스 2023. 12. 11.
728x90
반응형

황정민 아들이 회식 꿈나무가  된 이유

 

 

 

 

황정민 아들이 초등학교 3학년 때,

학교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선생님한테 전화가 왔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외식도 아니고 회식이라고 써놨으니

선생님이 그걸 보고 이게 뭐지? 이랬을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

 

 

 

 

 

 

 

 

 

 

 

 

그 때 당시 

황정민이랑 아내가 공연을 하고

공연 후 공연장 앞 식당에서 술 마시고 했나 봄ㅋ

 

 

 

 

 

 

 

 

황정민 아들이 학교가 끝나면

분장실에서 놀다가 같이 거기를 가서 

 

 

 

 

 

삼촌들하고 같이 놀고 그랬던 거 ㅋㅋㅋㅋㅋ

 

 

 

 

 

 

 

 

그게 황정민 아들에겐 너무 좋았던 기억이었던 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식 꿈나무

 

 

 

 

 

 

 

 

 

그 때부터 회식을 너무 좋아한대

아빠 회식중이야~ 라고 하면

 

 

 

 

 

"어?! 나 가야 하는 거 아니야?" 

이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