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현실 고증 제대로라는 선업튀 김태성 근황

by 핫 플레이스 2024. 5. 8.
728x90
반응형

현실 고증 제대로라는 선업튀 김태성 근황

 

 

 

전 여친....???

 

 

 

 

 

 

 

 

 

 

나 학교 자퇴 안하고 졸업도 했다고

 

 

 

 

 

 

 

(뿌듯)

 

 

 

 

 

 

솔이가 잘했다고 툭툭ㅋㅋㅋ

 

 

 

 

 

 

이거 매출 일등이야

 

 

 

 

 

 

쇼핑몰 검색해봐~

 

 

 

 

 

 

 

 

얼짱, 유명세 -> 쇼핑몰 오픈 ㅋㅋㅋㅋㅋㅋ 

 

 

 

 

 

 

작가님...나랑 동년배인 게 확실하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