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케이윌한테 아이브 싸인씨디 부탁하는 김재중

by 핫 플레이스 2024. 4. 19.
728x90
반응형

케이윌한테 아이브 싸인씨디 부탁하는 김재중

김재중 "형은 스타쉽의 시조새잖아"

 

 

 

 

 

나도 많이는 못보지 워낙 바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간절해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해주지 않을까? 

 

 

 

 

김재중 "형 나 싸인 받아주라..."

 

 

 

 

 

 

ㅋㅋㅋㅋㅋㅋ튕기는 케이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인 받으면 진짜 안 버리고 다 가지고 있는 분...

진짜 20년전 싸인씨디부터 다 가지고 있음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