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오지헌의 아내가 오지헌과 결혼한 이유

by 핫 플레이스 2023. 11. 26.
728x90
반응형

오지헌의 아내가 오지헌과 결혼한 이유

왜 오지헌이랑 결혼함?

너무 스토킹해서 결혼한거야?

 

 

 

 

 

 

 

 

좋았다기보단.....

당시 겁나 외로웠음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외로워서 소개팅 나감

 

 

 

 

 

 

 

별로였음 

 

 

 

 

 

 

 

 

 

 

 

 

 

 

별로여서 안만나야겠다 생각하고

헤어지기 직전 손이나 한 번 잡아주자 ㅋㅋㅋ하는 심정으로

악수해줬다는 천사 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오지헌의 회심의 한 마디

 

 

 

 

 

 

 

 

 

 

 

 

 

 

"내 마음이 느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순간 손에 전기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 뒤로 결혼에 성공하셨다고...

 

 

 

 

 

 

 

 

 

 

 

 

참고로 개그맨들 사이에서 

미인과 결혼한 오지헌의 평가 

 

 



조각을 세워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