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런닝맨 아들 키워봤자 소용없어

by 핫 플레이스 2023. 5. 16.
728x90
반응형

녹화날이 어버이날이었음

 

 

 

양세찬 : 형도 아들이잖아요~

 

 

 

 

 

 

 

 

딸 바보 1

 

 

 

 

 

 

 

딸 바보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만 있는 아빠....

 

 

 

 

 

 

 

결국 사과하는 아들 NOM

 

 

 

 

 

 

 

 

 

요즘 핫한 송이(하하 딸) 언급

 

 

 

 

 

 

 

 

너무 귀여워 송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동아들 있는 지석진한테 물어봄

"형은 아들한테 전화 왔어요?"

 

 

 

 

 

 

 

아들은 유학중이래

그래서 시차때문에 안 왔다고 생각한다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 NOM이 아들 NOM에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