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개그맨 허경환 신인시절 엄청났다는 군기

by 핫 플레이스 2023. 11. 30.
728x90
반응형

개그맨 허경환 신인시절 엄청났다는 군기

 

 

신인 시절 강남에 박성광과 많이 놀러갔던 허경환

 

 

 

 

 

 

그러던 어느 날 선배가 부르더니

 

 

 

 

 

 

"너희들..강남 나갔냐?" 라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깤ㅋㅋㅋㅋㅋㅋ

강남 간 걸로 혼나야 하는거야??? ㅋㅋㅋ대체 왜???ㅋㅋㅋ

 

 

 

 

 

 

 

그 말을 들은 김구라가 그 선배 누구냐고 묻고,

 

 

 

 

 

 

대선배인 김국진도 그런 일은 없었다고 

 

 

 

 

 

 

 

암튼 강남 간 사실을 이실직고 함

 

 

 

 

 

 

 

 

그러자 그 선배가

 

"어디 신인이 강남에서..

너희들 얘기 계속 나와 강남에서..."

 

 

 

 

 

 

 

 

그 때부터 '강남병 걸린 애들'이라고 불림

 

 

 

 

 

 

 

 

 

 

그리고 허경환은 강남병 고칠 방법 생각하다가

강남에 살면 강남병이 아니겠구나 싶어서 강남에 집 샀다고 ㅋㅋ 

 

 

 

 

 

여기서 김구라 ㄹㅇ 화나보였음

 

저 방송에서 나온 다른 개그맨 군기

- 모자 쓰면 안됨

- 반바지 입으면 안됨

- 여의도 내 흡연, 전화 안됨

- 다리 꼬면 안됨

- 연습실에서 신문 읽으면 안됨

 

그래서 허경환이 버스타고 오다가 여의도 들어도면

모자도 벗고 전화도 끊었다고 ㅋㅋ

반응형

댓글